[인사] ‘젊은 리더십’ SK매직,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 선임
[인사] ‘젊은 리더십’ SK매직,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03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 더욱 강화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젊은 리더십을 동력으로 고객 중심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어간다. SK매직은 내년 1월 1일부로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

SK매직은 내년 1월 1일부로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사진)를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SK매직)
SK매직은 내년 1월 1일부로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사진)를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SK매직)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금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4년 SK네트웍스의 전신인 ㈜선경으로 입사해 SK네트웍스 국제금융팀장과 금융팀장, 재무실장을 역임했다. 지난 해 12월부터는 SK매직 경영전략본부장으로 재직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금융, 재무기획, 인수합병, 해외영업, 브랜드 통합전략 수립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신임 대표이사의 젊은 리더십을 기반으로 한 미래성장”에 집중한 인사라면서 “R&D, 디자인 등 본원적 경쟁력 및 글로벌 비즈니스의 실행력 강화를 집중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변화와 혁신의 강한 의지가 담긴 것”이라고 인사 배경을 밝혔다.

SK매직은 이 날 임원 인사도 단행했다. 미래성장 사업 전략수립 전문가인 이원희 상품전략실장을 승진 발령 시키고, 고객접점에서의 고객 관리 역량 및 제품 품질,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총 5명이 사업부를 이동하고 2명이 신규 임원으로 새롭게 선임됐다.

한편, SK매직은 SK네트웍스에 인수 된지 4년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고속 성장하며 1조클럽 가입을 앞두고 있다. 윤요섭 신임 대표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던 고객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더욱 강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동>

△김경원 말레이시아 법인장

△박훈 B2B 사업부장

△윤학진 화성공장장 겸 생산실장

△이보형 SK매직서비스 대표이사 겸 고객가치혁신실장

△신정환 SK매직서비스 고객지원실장

<신규 선임>

△장상욱 마케팅전략실장

△조인호 기획재무실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