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새해맞이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 새해맞이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0.12.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줄러, 마스킹테이프 등 총 80여 종 구성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사진=다이소)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사진=다이소)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다이어리 용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가성비 높은 다이어리 용품을 주로 선보여, 내년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과 다이어리 꾸미기가 취미인 다꾸족들의 시선을 끌고, 다이어리, 스케줄러, 스탬프 등 총 80여 종을 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어리는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준비됐고, 스케줄러와 가계부 등 다이어리와 함께 구매하면 더 좋은 상품들이 마련됐다. 6공링파일은 A5 사이즈로 노트내지를 따로 구매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양장 다이어리, 캐릭터 다이어리 등을 같이 선보여, 지인이나 동료에게 선물하기 알맞고 개인스케쥴 관리에도 적당하다.

특히 숫자견출지와 알파벳견출지는 견출지에 숫자와 알파벳이 적혀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접착메모지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깔로 구성돼, 필요한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분에 따라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디자인의 마스킹 테이프도 선보인다. ‘떼어쓰는 마스킹테이프(마트)’는 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으로 마스킹 테이프가 디자인 되어있어, 영수증 정리할때나 가계부를 작성할때 같이 사용하면 정리하기에 좋다. 

이밖에도 미키와 미키 등 디즈니 캐릭터가 디자인 된 디즈니 스탬프, 드라이 플라워 느낌이 나는 압화 스티커, 다이어리를 감성 있게 꾸밀 수 있는 반투명 데코스티커 등이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