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주방 가전 판매 방송 확대…‘홈쿡’ 급증 대응
CJ오쇼핑, 주방 가전 판매 방송 확대…‘홈쿡’ 급증 대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12.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서 리비에라앤바 멀티오븐 판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오쇼핑이 최근 홈쿡과 홈베이킹에 대한 수요 급증에 발맞춰 간편 조리용 주방 가전 방송 편성을 확대한다. 향후 실생활 활용도가 높은 주방 가전을 발굴해 판매할 계획이다.

CJ오쇼핑이 TV홈쇼핑에서 12월 주방 가전 편성을 확대한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TV홈쇼핑에서 12월 주방 가전 편성을 확대한다.(사진=CJ오쇼핑)

먼저 오는 12일 8시 15분 CJ오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 에서는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을 선보인다. 이 상품은 24L 대용량으로 빵, 피자, 쿠키 등 간식부터 고기, 생선 등의 고급 오븐 요리까지 가능한 기구이다.

‘리비에라앤바 에어프라이어 멀티오븐’은 올해 6월 론칭 이후 방송 두 번 만에 약 10억원의 고객 주문이 몰렸다. 내부가 4단 적재 구조로 설계돼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만들 수 있고, 투명창으로는 요리 과정을 계속 확인할 수 있다. 이 날 방송에서만 4만원 할인해 20만 9천원에 판매하며, 구이용 스텐 꼬치 8P와 리비에라앤바 1.8L 티포트까지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또 오는 15일에는 오전 6시 45분에 CJ 오쇼핑 플러스 채널에서 방송 예정이다. ‘휴롬 슈퍼 스팀팟’은 채소‧고기‧해물까지 각종 재료를 간편하고 건강하게 요리할 수 있는 기구이다. 120도의 고온고압증기로 쪄내어 영양 보존율을 높이면서 풍미는 깊게 해준다. 이 제품은 기존 39만 9천원에서 내년 1월에 5만원 특별 세일 방송 예정이다.

최근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고객은 ‘휴롬 이지 착즙기’로 채소와 과일 원액을 착즙해 섭취하면 좋다. 최근 11월 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5억 이상의 주문이 몰렸고, 올해 3월 2020년 신형 론칭 이후 CJ오쇼핑에서만 약 18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 제품은 투입구가 넓어서 재료를 따로 손질해 넣지 않아도 되며, 거름망이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해외와 국내 전시회에서는 디자인 분야 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테리어용 가전으로도 인정받았다. 오는 19일 오전 7시 20분 방송에서만 36개월 무이자 혜택과 안마기를 제공하며, 3만원 할인(일시불 구매 시)해 42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CJ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 집콕 라이프에서 즐거움을 찾는 고객 중 요리를 취미로 즐기는 고객이 늘고 있다”면서 “‘요린이(요리+어린이)’ 고객을 위해 간단한 사용법과 다양한 기능성으로 실생활에 활용도 높은 주방 가전을 발굴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