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자산관리 비대면 서비스로 ‘맞춤형 상담’ 강화
전북은행, 자산관리 비대면 서비스로 ‘맞춤형 상담’ 강화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12.14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B센터 통해 고객별, 연령별, 투자성향별 분석 제공
전북은행이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로 ‘언택트 금융’을 강화한다.(사진=전북은행)
전북은행이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로 ‘언택트 금융’을 강화한다.(사진=전북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전북은행이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로 ‘언택트 금융’을 강화한다. 전북은행은 PB센터 비대면 자산관리 상담서비스를 도입, 자산관리(WM) 비대면 서비스를 실시,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비대면 상담 예약 서비스’는 전북은행 본점 PB센터의 자산관리 전문가를 통해 고객별, 연령별, 투자성향별로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담을 언택트(비대면)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 

PB센터는 비대면 예약 상담 서비스를 통해 영업점 우수 고객에 대한 종합자산관리 컨설팅을 더욱 밀착 지원하게 된다.

그동안 자산관리 부문은 주로 대면방식으로 이뤄졌지만, 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바람이 불면서 은행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비대면 상담을 진행,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전북은행 WM사업 담당인 서한국 수석부행장은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무, 부동산, 법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자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