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 어르신 인생노트 ‘브라보 마이라이프’ 강의 수료식
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 어르신 인생노트 ‘브라보 마이라이프’ 강의 수료식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12.17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윤재 지회장(앞줄 가운데)이 수료식에 참석한 지회 임원 등 관계자들과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파주시지회(지회장 김윤재)는 12월 15일 노인복지관 2층 강의실에서 어르신 인생노트 ‘브라보 마이라이프’ 강의 수료식을 실시했다.

‘브라보 마이라이프’ 강의는 웰다잉 문화 조성 및 건강하고 가치있는 노년의 삶을 영위하고, 지도자 역량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된 강의이다. 10월 13일부터 12월 15일까지 10주간 매주 화요일마다 지회 임원 14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고양시 내유동 커뮤니티센터가 주최하고, 경기복지재단이 후원했다.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백윤기 감사 외 9명이 개근상을, 남상철 광탄분회장 외 3명이 정근상을 수상했다. 또 지회는 전영석 고양시 내유동 커뮤니티센터 관장과 서인애 강사에게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김윤재 지회장은 “10주 동안 다양한 교육을 지원해주신 전영석 관장님과 강은경 팀장님, 명강의를 해주신 서인애 강사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에 열심히 교육에 참석해주신 임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조속히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