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 선봬
하나카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 선봬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0.12.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코 특화 전용카드, 적립 조건 완화에 적립률까지
하나카드가 PAYCO 특화 전용카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PAYCO 특화 전용카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하나카드)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하나카드가 PAYCO 특화 전용카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하나카드가 작년 2월 NHN페이코와 함께 ‘PAYCO 하나 체크카드’를 출시한지 약 2년여 만에 적립 조건은 완화했다. 또한 적립률은 높이는 등 기존 카드 이용 손님의 특성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혜택과 서비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고 하나카드는 밝혔다. 

또 ‘PAYCO’의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카드 디자인 전면에 적용한 차별화된 상품 디자인으로 주 이용자층인 MZ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은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이상 PAYCO 간편결제 건당 이용금액의 3%가 월 최대 1만원까지 PAYCO포인트로 적립된다. 

더욱이 내년 1월 말일까지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PAYCO 간편결제 카드로 등록한 손님에게는 PAYCO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 2매를 제공한다.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해외겸용(VISA) 카드로 별도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은 PAYCO 어플리케이션 내 금융 메뉴에서 가능하다. 실물카드를 수령하기 전에도 PAYCO 간편결제에 등록해 온–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이 가능하여 편리함을 더했다.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유연수 주임은 “이번 리뉴얼된 PAYCO 플러스 체크카드는 PAYCO의 마스코트인 페이코메이트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PAYCO 제휴 체크카드 중 가장 심플하면서도 역대급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