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 이수연 기자
  • 승인 2020.12.31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화원 지회장(왼쪽 5번째)이 성금을 기탁하며 김석환 군수(왼쪽 4번째)와 지회 부회장 및 사무국장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백세시대=이수연 기자] 대한노인회 충남 홍성군지회(지회장 조화원)는 12월 30일 조화원 지회장과 주광웅 수석부회장, 이정복, 이양복, 조광성 부회장 등이 홍성군청을 찾아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 성금은 지회 임‧직원과 경로당 회원,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이 십시일반 모은 것이다.

조화원 지회장은 “김석환 군수께서 지회 발전과 운영에 아낌없이 성원해주어 감사드린다”며 “특히 경력이 단절된 노인들을 위해 거리환경 정화 활동사업, 등하교 시간 교통안전지킴이, 한궁지도, 노노케어 등 많은 일자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석환 군수는 “2020년 코로나19 여파로 군민 모두 경제적 어려움에도 이웃돕기 성금 모금이 목표액을 초과 달성했다”면서 “지회가 이웃돕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화답했다.

또 “성금은 생활이 어려운 군민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노인들이 우리나라 경제 발전의 주역임을 잊지 않고, 지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