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랩신’ 설 선물세트 선봬
애경산업, ‘랩신’ 설 선물세트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04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소독제, 손세정제, 마스크 등으로 구성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산업은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세정·항균제품 및 위생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 제품들과 비말차단용 마스크 등을 포함한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고급형 세트로 출시됐다.

애경산업이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세정·항균제품 및 위생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인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이 위생 제품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세정·항균제품 및 위생제품을 한 데 모은 ‘랩신 위생세트’를 선보인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관계자는 “작년 추석에 이어 올해 설에도 소중한 분들의 위생과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며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선물세트로 사전예약을 통해 할인점, 농협 등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랩신 위생 선물세트는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티슈’ △올바른 손 씻기 습관을 길러주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랩신 V3 토탈 포밍 핸드워시’ △곡물발효 에탄올을 주성분으로 유해세균을 제거해 손 및 피부를 살균 소독해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호흡기 보호에 도움을 주는 ‘이지숨 데일리 미세먼지 황사방역마스크(KF94)’ △3중 구조의 MB필터를 적용해 비말차단을 도와 주는 ‘스카이케어 비말차단 데일리마스크(KF-AD)’ 등 개인위생관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위생 관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랩신 위생세트 고급형 2호는 위생 제품을 고루 갖춘 위생 선물세트로 부모님이나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선물하기 적합하며, 새니타이저 겔, 핸드워시 2종, 손소독티슈 그리고 황사방역마스크(KF94)로 구성됐다.

랩신 KF-AD 위생 실속세트와 랩신 위생세트 실속형 2호는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 동료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KF-AD 위생 실속세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손소독티슈, 비말차단용 마스크로 구성됐으며, 실속형 2호는 핸드워시 2종, 새니타이저 겔, 일회용 마스크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