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다이너마이트’…파리바게뜨, ‘2021 딸기 페어’ 진행
‘딸기 다이너마이트’…파리바게뜨, ‘2021 딸기 페어’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07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 ‘산청 딸기’ 활용한 ‘산청딸기 케이크’ 한정 출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파리바게뜨에 제철 딸기가 ‘폭발’한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1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1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해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2021 딸기 페어’를 진행한다.(사진=SPC그룹)

먼저 프리미엄 ‘산청딸기 케이크’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 이 제품은 높은 당도와 풍부한 과즙과 함께 선명한 빛깔을 자랑하는 지리산 산청 딸기와 묵직하고 부드러운 레제르 크림의 조화로움이 일품이다. 또 케이크 전용 공법으로 구운 폭신한 시트에 깊은 풍미의 우유 생크림과 싱싱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시그니처 생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조화가 일품인 베이커리도 출시한다. △부드럽고 쫄깃한 빵 속을 달콤한 크림으로 채우고 딸기를 올려 마무리한 ‘딸기 빅볼’ △고소하고 달콤한 맘모스빵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딸기쨈으로 채운 ‘생딸기 맘모스’ △촉촉한 밀키롤에 달콤한 딸기잼을 샌드한 ‘딸기 밀키롤’ △촉촉한 딸기빵 속을 달콤한 딸기잼과 버터크림으로 가득 채운 ‘딸기 크림빵’ △촉촉한 후레쉬샌드빵 사이에 상큼한 딸기요거트 크림을 듬뿍 채운 ‘생딸기 요거트 샌드’ 등이다.

바삭한 식감의 페이스트리 파이와 상큼 달콤한 딸기가 어우러진 제품도 내놓는다. △두 가지 색으로 돌돌 말려 바삭하고 고소한 데니쉬빵 위에 싱싱한 생딸기를 올린 ‘딸기 로프데니쉬’ △바삭한 파이 사이에 핑크빛 딸기요거트 크림을 가득 넣은 ‘딸기 요거트파이’ 등이다.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딸기브레드 신제품 7종을 5천원 이상 구매 시, 1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 딸기 브레드 5종을 구매하면 시그니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를 1천원에 즐길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 페어는 신선한 딸기와 베이커리의 완벽한 조합으로 매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파리바게뜨의 대표 시즌 행사로 자리 잡았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시즌별로 새로운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가 매년 진행하는 ‘딸기 페어’는 제철 딸기를 이용한 한정 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올해는 ‘Berry Feeling’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