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인기 브랜드 마스크팩 78% 할인 판매
쿠팡, 인기 브랜드 마스크팩 78% 할인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이니스프리, 은율 등 24개 브랜드 참여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메디힐, 이니스프리, 은율 등 마스크팩 24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메디힐, 이니스프리, 은율 등 마스크팩 24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사진=쿠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춥고 건조한 겨울철을 맞아 인기브랜드 마스크팩을 브랜드별로 모아 특가에 제공한다.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메디힐, 이니스프리, 은율 등 마스크팩 24개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은 각질 케어, 보습, 탄력 등 피부 상태별 그리고 시트 마스크, 워시오프, 슬리핑팩등 제품 종류별, 브랜드별로 선보이며 인기 마스크팩 5천여 개를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게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피부 진정을 위한 저자극 마스크팩으로 메디힐 더블 카밍 마스크팩 15개입이 8천 원대, 라운드랩 해풍 쑥 진정 마스크팩은 1만 2천 원대에 판매된다.

또 수분‧보습을 위한 마스크팩으로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팩은 1만 2천 원대,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마스크팩은 1만 8천 원대, 은율 내추럴 마스크팩 세트는 1만 3천 원대에 준비했다.

모공‧각질케어를 위한 마스크팩으로 미팩토리 3단 돼지코팩은 1만 2천 원대,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마스크는 7천 원대, 스테디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는 1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1일 단 하루 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주는 ‘반값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비자의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홈 케어 트렌드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인기 마스크팩을 좋은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