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에스엠엔테크와 업무협약 체결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에스엠엔테크와 업무협약 체결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1.01.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한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이사장(왼쪽 세 번째)과 이중수 에스엠엔테크 대표(왼쪽 네 번째) 등이 협약식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인한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이사장(왼쪽 세 번째)과 이중수 에스엠엔테크 대표(왼쪽 네 번째) 등이 협약식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염병 예방과 노인복지 기금 조성… 공기살균기 20대 등 기증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이사장 황인한)은 1월 12일 대한노인회 3층 회의실에서 ㈜에스엠엔테크(SM&TECH)와 노인건강 증진 및 노인복지 기금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어르신들의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노인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스엠엔테크는 협약식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2020년 조달청 혁신 시제품인 에어조이 공기 살균기 20대와 키오스크 2대를 노인지원재단에 기증했다.

황인한 노인지원재단 이사장은 “새해부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공기 살균기를 기증해주신 이중수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공기 살균기는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에스엠엔테크가 국민건강 증진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우리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과 협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중수 에스엠엔테크 대표는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에 감사드리고, 코로나 예방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한 활동에 동참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지원과 후원을 아끼지 않고 협력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노인지원재단은 이번에 기증받은 공기살균기를 전국 16개 시도연합회에 먼저 지원하고 지속적인 후원협력을 통해 마스크·손소독제·공기살균기 등을 확보해 코로나 및 감염병 예방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