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은행 선도 다짐
NH농협은행, 고객 중심 디지털 금융은행 선도 다짐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1.14 1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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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준학 은행장 “임직원 모두 호시우행(虎視牛行) 자세로 노력” 당부
권준학 농협은행장이 14일 전국의 임직원들과 화상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농협은행)
권준학 농협은행장이 14일 전국의 임직원들과 화상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고객중심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NH농협은행은 14일 농협은행 본점에서 ‘2021년 경영목표 달성 결의대회’를 화상으로 개최하고 ‘고객중심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다짐했다.

이번 결의대회에서 권준학 은행장을 비롯한 전국의 임직원들은 화상으로 참석해 넥스트노멀(Next Normal) 시대에 지속가능한 성장기반을 조성하고 고객과 농업인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체화했다. 

그 일환으로 ▲핵심사업 경쟁우위 지속 확보 ▲디지털금융 혁신 가속화 ▲수익 제고형 성장구조 조성 ▲환경·사회·고객 가치 창출 등 각 부문별 추진계획에 대해서도 집중 논의했다. 

권준학 은행장은 “올 한해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영환경을 극복하고 디지털 종합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는 해”라면서 “임직원 모두가 호시우행(虎視牛行)의 자세로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선도은행이 되기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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