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핵심사업 고도화 등 은행 핵심전략 추진
전북은행, 핵심사업 고도화 등 은행 핵심전략 추진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1.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용택 은행장 “위기를 기회로”…2021년 1분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전북은행이 2021년 1분기 경영전략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사진=전북은행)
전북은행이 2021년 1분기 경영전략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사진=전북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전북은행이 2021년 1분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전북은행은 15일 본점 3층 대강당에서 임원, 부점장, 영업점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전략회의’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 임용택 은행장은 중기 경영전략 및 2021년도 경영계획 방향성에 대해 공유하며 직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해 중점추진전략 사업으로 ▶핵심사업 고도화 ▶영업기반 강화 ▶경영합리화 제고 ▶디지털금융 혁신 ▶리스크관리 강화 등을 통해 은행의 핵심전략을 추진하는 동시에 100년 은행을 향한 지속성장 기반을 한층 견고히 할 것을 독려했다.

또한 전북은행에 맞는 디지털금융 혁신을 이루기 위해 은행업무 전반에 걸쳐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고, 전북은행만의 특화된 New-Biz 모델을 발굴해 성장해 나가기로 했다. 

임용택 은행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각 영업점에서 수고한 임직원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쟁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고, 창조적 사고와 발상의 전환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