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대졸 신입사원 서류접수 시작
하이트진로, 대졸 신입사원 서류접수 시작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2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적성검사, 1‧2차면접, 채용검진 이후 최종 50명 선발
하이트진로가 2021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2021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사진=하이트진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이트진로는 2021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수시채용을 제외한다면 신입사원 공채는 지난 2018년 이후 3년만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공채에서 국내 및 해외영업, 마케팅, 관리, 연구/생산 등 전 부문에 걸쳐 5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조직 내 젊은 인력의 보강, 활력을 불어넣고 100년 기업으로서 새로운 성장 원동력을 마련해 미래를 준비할 예정이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급변할 시장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선도적으로 시장 활성화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인재를 육성해 나갈 방침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채용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축소된 채용 시장이 활성화되고 정상화하는데 기여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검사 ▶1차면접(실무진 심층면접) ▶2차면접(임원진 인성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 축소된 채용 시장이 활기를 찾기 바란다”면서 “국내 주류시장 선두기업으로서 또 다른 100년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인재를 채용, 육성해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