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진성닷컴과 업무협약 체결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 진성닷컴과 업무협약 체결
  • 배성호 기자
  • 승인 2021.01.20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인한 이사장(왼쪽)과 이진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황인한 이사장(왼쪽)과 이진성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충퇴치기 ‘ECO 캐치’ 384대 기증

[백세시대=배성호 기자] 대한노인회 노인지원재단은 1월 20일 대한노인회 3층 회의실에서 방역전문업체인 진성닷컴과 노인건강 증진 및 노인복지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서 진성닷컴은 노인건강 증진을 위해 자사에서 개발한 ‘에코(ECO) 캐치’ 384대를 기증했다. ‘ECO 캐치’는 해충퇴치기로 노인여가복지시설과 독거노인 가정 등에 설치하도록 시‧도연합회에 배분해 지원할 계획이다.

황인한 노인지원재단 이사장은 “방역 및 환경개선 전문업체인 진성닷컴과 전국 850만 노인복지를 위한 기금조성과 노인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맺게 돼 뜻깊다”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노인여가시설의 쾌적환 환경조성과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에 동참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진성 진성닷컴 대표는 “‘ECO 캐치’가 어르신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방역 및 환경개선 물품 등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인지원재단은 외부 기업 및 기관과 지속적인 협력을 맺어 마스크‧손소독제‧공기살균기‧청정기 등을 확보해 코로나 및 감염병 예방 활동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