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포테이토와 치킨을 한 번에 ‘포테킹 후라이드’ 선봬
bhc치킨, 포테이토와 치킨을 한 번에 ‘포테킹 후라이드’ 선봬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1.2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치킨과 고소하고 감자의 본연 맛 제공
bhc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을 재해석한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를 21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사진=bhc)
bhc치킨이 후라이드 치킨을 재해석한 신메뉴 ‘포테킹 후라이드’를 21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치킨이 새해 첫 신메뉴로 ‘포테킹 후라이드’ 치킨을 선보인다.  21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포테킹 후라이드’는 바삭한 치킨과 고소한 포테이토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bhc치킨은 감자의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기 위해 감자의 전분을 최소화했으며 최적화된 감자의 두께와 전용 튀김옷 개발에 성공해 고소하고 담백한 감자의 본연의 맛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포테킹 후라이드’는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를 위해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폭발하듯 꽃을 피운 포테이토가 소비자에게 호기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바삭거리는 식감이 ASMR을 즐기는 젊은 층에 침샘을 자극하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bhc치킨은 ‘포테킹 후라이드’ 출시에 발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주력해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후라이드치킨 소비층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에 bhc치킨은 배달 앱 요기요를 통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총 10일간 ‘포테킹 후라이드’를 비롯해 ‘포테킹 후라이드+치즈볼’, ‘포테킹 후라이드+뿌링핫도그’ 등 세트 메뉴 구매 시 보다 저렴하게 포테킹 후라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최대 4천원 할인하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이번 신제품은 시즈닝과 양념 맛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이 후라이드를 보다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