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고객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밀착 지원
전북은행, 고객 종합자산관리 컨설팅 밀착 지원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1.21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VM 임명장 수여 및 간담회 실시’…6곳 추가배치 확대
전북은행이 ‘2021년 VM 임명장 수여및 간담회’를 통해 자산관리(WM) 사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사진=전북은행)
전북은행이 ‘2021년 VM 임명장 수여및 간담회’를 통해 자산관리(WM) 사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사진=전북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전북은행이 ‘2021년 VM 임명장 수여및 간담회’를 통해 자산관리(WM) 사업을 한층 더 강화한다. 

전북은행은 21일 본점 19층에서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로 인해 고객들의 자산관리 고충을 상담하기 위한 비대면 예약 상담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도입해 자산관리에 힘쓰기로 했다. 아울러 VM의 정기적인 미팅과 체계적인 연수를 통해 전문 인력 양성에 심혈을 기울여 나갈 방침이다. 

전북은행은 지난해 7월 이후 본점 PB센터 위주의 자산관리 한계를 벗어나 ‘자산관리 전문인력 VM(Vip Manager)을 지역금융센터 6곳(영업부, 팔복동지점, 서신동지점, 안행교지점, 익산지점, 군산지점)에 배치한 것을 시작으로 올해 6곳(안골지점, 경원동지점, 효자동지점, 상공회의소지점, 서나운지점, 인화동지점)을 추가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투자성향에 맞는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맞춤형 재무설계가 가능하도록 확대했다. 

전북은행 권오진 부행장은 “코로나19시대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세무·법률·부동산 자문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컨설팅을 더욱 밀착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