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고객 중심 서비스 구현으로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마리오아울렛은 국내 최초로 정통 패션 아웃렛 개념을 들여와 확산시킨 공로를 인정받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22일 ‘2021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패션아울렛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마리오아울렛은 2001년 대한민국 최초의 정통 패션 아웃렛을 선보임과 동시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며 국내 아웃렛 시장을 붐업 시켰다. 이로써 가산∙구로디지털단지(G밸리)를 서울 최대의 패션 유통단지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했다.
2001년 1관 개관을 시작으로 2004년 2관, 2012년 3관을 차례로 오픈하였으며 2013년 9월에는 총 3개의 관으로 이루어진 ‘마리오 패션타운’을 완성했다. 현재 마리오아울렛에는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국내•외 유명 패션 브랜드부터 키즈 테마파크, 서점, 리빙, F&B까지 남녀노소가 모두 함께 둘러볼 수 있는 다양한 쇼핑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마리오아울렛은 끊임없는 도전 정신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트렌드를 만들어 내고 있다. 지난 2018년 4월 대대적인 전관 리뉴얼을 통해 누구나 능동적으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복합 체험형 콘텐츠와 일상 속 힐링을 가능하게 하는 문화 휴식공간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몰링 공간으로 진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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