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포인트 혜택’…현대카드,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 출시
‘콘텐츠‧포인트 혜택’…현대카드,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22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스’ 정기 구독 서비스 첫 결제 시 최대 1만8800원 캐시백 제공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현대카드가 국내 최초로 ‘플레이스테이션’과 제휴한 카드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PlayStation(플레이스테이션)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PlayStation - 현대카드M(플레이스테이션–현대카드M)’을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현대카드가 ‘플레이스테이션’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플레이스테이션–현대카드M’을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다.(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플레이스테이션’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플레이스테이션–현대카드M’을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다.(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은 국내 최초의 플레이스테이션 제휴카드로 게임 콘텐츠 혜택과 M포인트 적립 등 현대카드M의 고유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먼저,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으로 플레이스테이션의 정기 구독 서비스 PlayStation Plus(PS Plus) 첫 결제 시 최대 1만8800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연간 500만 원 이상 사용 고객은 PS Plus 연간 정기 구독 요금에 해당하는 최대 4만49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에이티게임 온라인몰, PlayStation Store 등 지정된 가맹점에서 게임 콘텐츠를 구입할 때에는 최대 1만5000원 청구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이용해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카드 M포인트 적립 혜택 역시 제공된다. 이용 업종 및 이용 금액별로 0.2% 기본 M포인트 및 추가 M포인트가 적립되며, 적립한 M포인트는 일상생활, 쇼핑, 자동차 구매, H-Coin, 현대카드 Gift카드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 겸용(VISA) 모두 2만 원이다.

‘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