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 리뉴얼…뉴BR 브랜드 가치 전달
배스킨라빈스 ‘서초우성점’ 리뉴얼…뉴BR 브랜드 가치 전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1.28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즐겁고 스마트한 배스킨라빈스’가 서초우성점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곳은 디지털화와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인테리어가 적용됐으며 특별메뉴로 가득 채워 시각적‧미각적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를 적용한 첫 번째 매장인 ‘서초우성점’을 리뉴얼 오픈했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를 적용한 첫 번째 매장인 ‘서초우성점’을 리뉴얼 오픈했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뉴BR’ 콘셉트를 적용한 첫번째 매장인 ‘서초우성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뉴BR’은 ‘즐겁고 스마트한 배스킨라빈스’를 추구하는 콘셉트로 매장의 각 요소를 디지털화하고 패키지 디자인 및 인테리어에 변화를 줬다.

특히, 종이 포스터, 메뉴 이름표 및 가격표를 모두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구현한 ‘페이퍼리스’를 도입한 첫 매장이다. 다양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SNS 반응, 진행 중인 프로모션, 실시간 인기제품 등 다양한 정보 또한 제공한다.

이어 2월 중순부터는 서초우성점에서 VR 기반의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으로, 매장의 디지털화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콘셉트가 적용된 인테리어와 패키지 디자인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은은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적용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건물 외관의 정면과 매장 손잡이 등에는 핑크 스푼을 재활용한 타일을 활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더했다. 제품 패키지는 글로벌 디자인 컨설팅 업체 ‘터너’와 협업했으며,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서초우성점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구워 제공하는 바삭한 와플 콘에 95% 이상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올려 제공한다. 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퐁듀 키트’, 그리고 ‘끼리(Kiri)’ 크림치즈를 원료로 한 ‘아이스 치즈케이크’와 레트로 콘셉트의 ‘미니 케이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이색 메뉴를 판매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뉴BR 콘셉트는 매장의 디지털화를 통해 공간에 혁신을 담고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라며 “서초우성점을 시작으로 뉴BR 콘셉트를 직∙가맹점에 지속 적용해 더 즐겁고 스마트해진 배스킨라빈스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