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 사무처장에 강은미 총무국장 승진 발령
대한노인회 서울연합회 사무처장에 강은미 총무국장 승진 발령
  • 조종도
  • 승인 2021.02.02 18:3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은 2월 2일 강은미 신임 서울연합회 사무처장의 임명을 승인한 뒤 격려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김호일 대한노인회장은 2월 2일 강은미 신임 서울연합회 사무처장(왼쪽)의 임명을 승인한 뒤 격려와 당부의 말을 전했다.

[백세시대=조종도 기자] 대한노인회 김호일 회장은 2월 2일 신임 서울연합회 사무처장에 강은미 총무국장의 승진 발령을 승인했다.

김호일 회장은 강은미 신임 사무처장에게 “서울연합회 및 산하 지회 업무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달라”면서 “경남연합회에 이은 여성 사무처장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대한노인회 발전과 ‘노인이 행복한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달라”고 당부했다.

강 신임 처장은 “회장님의 격려에 감사드린다”면서 “중앙회장님과 연합회장님의 뜻을 잘 받들어 여성의 섬세한 마음으로 노인복지를 위해 섬김을 다할 것이며, 전국의 사무처장들과 잘 소통하여 대한노인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강 신임 처장은 성균관대 미술학 석사와 동방문화대학원대학교 박사(사회복지 전공) 학위를 취득했으며, 전남일보와 한겨레신문 기자를 거쳐 2014년부터 대한노인회와 인연을 맺었다. 서울연합회 취업지원센터장, 경로당광역지원센터장, 총무국장 겸 사무처장 직무대행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1-02-03 05:29:14
과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교과서 교육은 거의 변할 사유가 없을것입니다.

http://blog.daum.net/macmaca/3139


윤진한 2021-02-03 05:28:37
교육. 이러한 세계사의 교육은 국제관습법으로 존중받는 영역임. 세계사의 교황은 교황성하로 지위가 높고 가톨릭국가들의 구심점인데, 서강대는 교황윤허로 설립이 기획되어 설립된 예수회(교황청의 실세,귀족출신 사제 이나시오가 설립)산하의 Royal대학임. 현행헌법 임시정부 반영(을사조약.한일병합 무효,대일선전포고). 주권없는 패전국奴隸.賤民 왜구 서울대와 추종세력의 대중언론 도전은 헌법이나 국사 성균관자격(성균관대) 못 이깁니다.대중언론에서 아무리 공격당해도 국사 성균관(성균관대), 한나라 태학.이후의 국자감(베이징대로 승계), 볼로냐.파리대학의 교과서 자격은 변하지 않더군요. 세계종교 유교와 로마 가톨릭도 그렇습니다.교황성하의 신성성도 변하지 않더군요. 과거와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교과서 교육은 거의 변할 사유가

윤진한 2021-02-03 05:28:05
Royal성균관대(한국최고대)와 서강대(성대다음)는일류,명문. 法.교과서>입시점수 중요. 미군정法(미군정때 성균관복구 법령발효)에 의해, 국사 성균관 자격은 성균관대로 정통승계, 해방후 국사교육으로 현재까지 성균관대 자격으로 이어짐.그리고 박정희 대통령때 시작해 노태우대통령때 발행된 한국학중앙연구원의 한국민족문화대백과(대통령령에 의해 발행되어 행정법상 자격가짐)에서 해방후 성균관대가 조선 성균관의 정통을 승계하였다고 공식화하여 성균관대의 국사 성균관 자격승계는 법으로 더 보강됨. 서강대는 교황윤허 대학임. 국내법과 달리 강행법은 아니지만 국제관습법이 있음.세계사의 4대문명이나, 세계종교 유교, 가톨릭, 중국 한나라 태학.그 이후의 국자감(원.명.청의 국자감은 베이징대로 승계됨), 서유럽의 볼로냐.파리대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