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생활용품을 나만의 감성으로
아성다이소, 생활용품을 나만의 감성으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2.0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펜 DIY 기획전’ 진행…총 50여 종 선보여
아성다이소의 와펜 DIY 기획전.
아성다이소의 와펜 DIY 기획전.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아성다이소가 생활용품을 나만의 감성으로 꾸밀 수 있는 ‘와펜 DIY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은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나만의 감성을 살려 와펜 DIY를 할 수 있는 와펜, 와펜용품, 키홀더 등 총 50여 종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실제 필통, 파우치, 에코백 등 일상에서 자주 소지하게 되는 개인수납용품이 지루하게 느껴졌다면 와펜으로 새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토이스토리 스팽글 와펜’은 스팽글을 뒤집으면 새로운 모습이 나타나 재미있게 연출할 수 있고, ‘토이스토리 와펜’은 귀여운 토이스토리 캐릭터가 1,000원에 3매입으로 판매하고 있어, 필통이나 파우치에 귀여운 느낌을 가성비 높게 연출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와펜은 열접착, 브로치, 봉제 3가지 방식으로 부착할 수 있어, 사용 목적에 따라 알맞은 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열접착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고데기’와 봉제할 때 사용하는 ‘핸드 미싱기’를 각각 5,000원에 판매해 와펜 DIY에 관련된 용품을 한 장소에서 모두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와펜과 같이 연출할 수 있는 키홀더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유니콘 와펜’과 ‘홀로그램 방울 키링’은 상품의 디자인 톤이 비슷해 파우치나 에코백에 같이 연출하면 효과적이다. ‘올라프 키홀더’와 ‘곰인형 키홀더’는 아이들 가방에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신학기 아이들에게 가벼운 선물로 적당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MZ세대에게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등 나만의 감성을 꾸미는 상품들이 인기가 높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