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론칭과 동시에 영어, 중국어, 태국어 등 총 11개 언어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정식 출시에 앞서 글로벌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언어로 제작된 시네마틱 영상 및 OST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게임 내 한국과 일본의 유명한 스타 성우가 참여한 각 캐릭터별 음성 콘텐츠도 준비했다.
특히 ‘버디크러시’는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판타지 요소가 반영된 플레이 방식과 박진감 넘치는 매치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골프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판타지 기반의 풍부한 세계관으로 독특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게임 최초로 ‘오토 모드’와 ‘시뮬레이션 모드’가 지원돼 손쉬운 조작감과 함께 유저 편의성을 강화했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입생 환영 선물’로 총 7일간 접속 시 매일 파격적인 선물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21일 연속 출석 시 원하는 캐릭터의 의상 풀세트를 선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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