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드럭스토어’ 오는 6일까지 최대 72% 할인
쿠팡 ‘드럭스토어’ 오는 6일까지 최대 72% 할인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05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지, 롬앤, 센카, 닥터자르트,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등 참여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쿠팡이 인기 드럭스토어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쿠폰에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팡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가로 선보이는 ‘드럭스토어 기간 한정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가로 선보이는 ‘드럭스토어 기간 한정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쿠팡)

쿠팡은 드럭스토어의 인기 뷰티 및 스킨케어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할인가로 선보이는 ‘드럭스토어 기간 한정 특가’ 이벤트를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듀이트리 스네일 인텐시브 크림 △라운드랩 독도 수분 앰플 △머지 펜 아이라이너 △메디힐 더블카밍 마스크팩 △스트라이덱스 센서티브 패드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등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인기 뷰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실제 고객 구매 후기를 통해 반응이 뜨거웠던 △메디힐 히알루 마스크팩 △한스킨 클렌징오일 앤 블랙헤드 PHA △멜릭서 립 버터 △케이트 핏 레어 젤 펜슬 등의 아이템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카테고리로 구분해 최대 7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고객들이 더 알뜰하게 뷰티&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전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재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닥터지 △롬앤 △센카 △닥터자르트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비플레인 △아이소이 △루나 등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기획전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은 더마코스메틱, 스킨케어, 메이크업, 클렌징, 선물세트까지 카테고리별로 분류돼 더욱 편리하고 빠른 쇼핑을 돕는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새해에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드럭스토어 할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