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진행
롯데홈쇼핑,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2.1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애, 한고은, 서지혜 이어 배우 오연서 모델 발탁…최초 ‘트위드 컬렉션’ 선봬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사진=롯데홈쇼핑)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사진=롯데홈쇼핑)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롯데홈쇼핑이 배우 수애, 한고은, 서지혜에 이어 신규 모델로 오연서를 발탁해 봄 신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15일부터 28일까지 ‘스프링 패션 이즈 롯데(Spring 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진행하고, LBL, 조르쥬 레쉬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코로나19로 변화된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이너웨어’ 판매를 강화한 결과 단독 패션 브랜드 매출(주문금액 기준)이 전년 대비 20% 신장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에는 집에서 또는 근거리 외출 시 착용할 수 있는 ‘투마일웨어’들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각 브랜드 별로 론칭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컬렉션, 다양한 연령대를 섭렵할 수 있는 신규 모델 발탁 등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 6년차로 연평균 주문액이 천억원에 달하는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은 이달 17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시작으로 21일, 25일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재킷, 베스트, 니트 가디건 세트 등 트위드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과 실크 100% 소재의 니트도 이번 시즌 최초로 선보인다. 

조르쥬 레쉬’는 올해 배우 오연서를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한층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젊은 층 고객 유입에 나선다. 이전보다 캐주얼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테일러링(재단) 기법의 ‘트위드 재킷’과 ‘스카시 니트’ 등 데일리룩을 오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지난해 론칭한 ‘폴앤조’는 19일 클래식한 체크 패턴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하프 트렌치 코트’, 시그니처 아트웍이 반영된 ‘티셔츠 3종’을 론칭한다. 2년 연속 히트상품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라우렐’도 21일부터 ‘울100 홀가먼트 니트’와 ‘트위드 니트’ 등 봄 필수 아이템을 소개한다.

패션 잡화는 직매입을 강화화며 20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 홈쇼핑 업계 단독 직매입으로 운영하는 ‘구찌 선글라스’의 21년 신상품 ‘마몽트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대표적인 더블G로고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백화점 동일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2회 이상, 20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적립금(2만원), 5%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이번 봄 패션 신상품은 최신 트렌드와 코로나19 등 환경적 요인을 고려해 어느 때 보다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면서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접할 수 있도록 특집전 편성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