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 론칭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 론칭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2.15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김하늘 PD와 협업
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오는 19일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와 신규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를 론칭합니다.
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오는 19일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와 신규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를 론칭한다.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의 미디어&캐릭터 콘텐츠 사업을 운영하는 올리브스튜디오가 오는 19일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와 신규 유튜브 채널 ‘왜냐맨 하우스’를 론칭한다.

올리브스튜디오와 손을 잡은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의 김하늘 PD는 유튜브 예능계의 황금손으로 불리며 수많은 스타들을 발굴해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왜냐맨 하우스’에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출연진들이 일정 기간 동안 함께 생활하며 겪는 일상들을 보여줄 예정이다.

JTBC스튜디오 드라마하우스 김하늘 PD는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올리브스튜디오와의 협업은 첫 기획 회의 때부터 설레고 재밌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면서 “앞으로 ‘왜냐맨 하우스’를 시작으로 양사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콘텐츠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이번 신규 콘텐츠를 시작으로 기존 코코몽을 대표로 한 아동용 콘텐츠를 만들어내던 것에서 더 나아가 전 연령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회사로 변화할 것”이라면서 “새롭게 만들어지는 콘텐츠들은 고객의 삶 전반의 콘텐츠를 영위하고 있는 그룹 내 브랜드들 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향으로 설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올리브스튜디오는 3월 중 신규 유튜브 채널 ‘크크 스튜디오’ 론칭을 통해 다양한 신규 예능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