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스위트호텔 남원’, 소비자 인증 우수 호텔 선정
교원 ‘스위트호텔 남원’, 소비자 인증 우수 호텔 선정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1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생‧음식‧부대시설‧교통접근성‧객실‧직원서비스 인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스위트호텔 남원’이 소비자가 인증한 우수 호텔로 선정됐다. 위생은 물론 음식‧부대시설‧교통접근성‧객실‧직원서비스 등 총 6개 항목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 빌라동 전경(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 스위트호텔 남원 빌라동 전경(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은 스위트호텔 남원이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A 호텔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2021 KCA 호텔 어워즈’는 국내 호텔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호텔에 수여된다. 실 방문객의 기초 평가를 통해 엄선되며, 위생‧음식‧부대시설‧교통접근성‧객실‧직원서비스 총 6개 항목을 종합 평가해 최종 선정한다. 올해에는 스위트호텔 남원을 비롯해 신세계조선호텔, 신신호텔 등 각 지역별 13개 호텔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이번 수상을 통해 남원 지역 랜드마크 호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됐다는 입장이다. 스위트호텔 남원은 총 59개의 객실과 사우나, 식음식설, 컨벤션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리산 둘레길에 위치해 산행이나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양실과 한실 외에도 독채로 구성된 20~50평 규모의 빌라동을 보유해 언택트 휴식을 원하는 투숙객에게 제격이다.

스위트호텔 관계자는 “스위트호텔 남원은 지리산이나 전주, 담양 등 전라도 내 유명 지역 관광을 원하는 이들의 거점 휴식 장소로 손꼽힌다”라면서 “소비자가 인증한 우수 호텔 인증로서,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