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 신년 인사차 내방”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 “김민철·오영환 국회의원 신년 인사차 내방”
  • 김순근
  • 승인 2021.02.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형두 지회장(오른쪽)이 김민철 의원과 간담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김형두 지회장(오른쪽)이 2월 9일 지회를 방문한 김민철 국회의원과 환담을 나눈뒤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2월 10일 신년 인사차 지회를 방문한 오영환 국회의원(왼쪽)과 김형두 지회장.
2월 10일 지회를 방문한 오영환 국회의원(왼쪽)과 김형두 지회장.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 의정부시지회(지회장 김형두)는 김민철, 오영환 국회의원이 신년 인사차 각 2월 9일과 10일 지회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들 두 의원 방문시 김원기·권재형·이영봉·최경자 경기도의회 의원과 안지찬·정선희·김연균·이계옥·최정희 의정부시의회 의원이 동행해 김형두 지회장을 비롯한 지회 회장단과 간담회를 가졌다.

김형두 지회장은 “바쁜 와중에도 지회를 찾아주신데 대해 관내 241개 경로당 회장과 회원들을 대신해 감사드린다”며 “애로 및 건의사항은 물론 다양한 노인복지 대책 강구에 힘써주시고, 특히 대한노인회를 법정단체로 격상시키는데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민철, 오영환 의원은 “지역 주민들의 불편 사항은 현장을 찾아 직접 보고 들으며 최선의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면서 “김형두 지회장께서 제시한 애로 및 건의사항은 최대한 관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특히 노인복지를 위한 다양한 대책을 강구하는데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