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1차 회장단 회의…"성공적 사업추진" 다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 제1차 회장단 회의…"성공적 사업추진" 다짐
  • 김순근
  • 승인 2021.02.2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장단 회의후 기념촬영을 했다. 앞줄 왼쪽끝에서 부터 이병학 부회장(수원시 팔달구지회장), 정일섭 수석부회장(화성시지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김성보 부회장(동두천시지회장),박종애부회장(광명시지회장). 뒷줄 왼쪽끝에서부터 임승빈 감사, 조경행감사, 김용명 부회장(성남시 분당구지회장), 우일덕부회장(고양시 덕양구지회장), 이창원 부회장(안양시 만안구지회장),박용화 부회장(광주시지회장) 김용녕 부회장(양평군지회장).
회장단 회의후 기념촬영을 했다. 앞줄 왼쪽끝에서 부터 이병학 부회장(수원시 팔달구지회장), 정일섭 수석부회장(화성시지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김성보 부회장(동두천시지회장),박종애 부회장(광명시지회장). 뒷줄 왼쪽끝에서부터 임승빈 감사, 조경행 감사, 김용명 부회장(성남시 분당구지회장), 우일덕 부회장(고양시 덕양구지회장), 이창원 부회장(안양시 만안구지회장),박용화 부회장(광주시지회장) 김용녕 부회장(양평군지회장).
이종한 연합회장, 정일섭 수석부회장 등 회장단과 경기연합회 임직원들이 올해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다짐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종한 연합회장, 정일섭 수석부회장 등 회장단과 경기연합회 임직원들이 올해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다짐하며 힘차게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백세시대=김순근 기자] 대한노인회 경기연합회(회장 이종한)는 2월 19일 연합회에서 2021년 첫 회장단 회의를 개최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이 주재한 이날 회의에는 정일섭 수석부회장(화성시지회장)을 포함해 회장단 10명 전원이 참석해 2020년 결산 및 2021년 예산안을 심의했다.

특히 2020년 연합회가 겪은 어려운 난제 등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운영국 운영방안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코로나19 추이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2월중 예정된 정기이사회는 코로나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회의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종한 연합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도 어려운 여건이지만 800만 노인세대의 대표 단체가 되기 위해서는 회원 30% 가입 운동을 적극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하고 “무엇보다 경기도 특색 사업인 1사1 경로당사업, 1·3세대 어울림사업, 경로당 어르신 복지서포터즈 사업 등을 차질없이 추진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경기연합회가 웅도로서의 위상을 재정립해 44개 지회가 힘을 모아 국내 제1의 연합회를 만들어나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