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식기세척기용 ‘매직워시 by 순샘’ 출시
애경산업, 식기세척기용 ‘매직워시 by 순샘’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눌어붙은 기름기 오염 깔끔하게 세척
애경산업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이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매직워시 by 순샘’을 출시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이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매직워시 by 순샘’을 출시했다.(사진=애경산업)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매직워시 by 순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눌어붙은 음식물부터 보이지 않는 기름기까지 제거해주는 액상형 식기세척기 전용세제이다. 특히 순샘만의 ‘유기산 킬레이팅 효과’를 적용해 식기에 눌어붙어 닦기 어려운 밥풀이나 음식물 찌꺼기 세척에 도움을 준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자연에서 찾은 세정 성분 구연산소다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기름기와 찌든 오염 제거에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액상형 세제로 고체 및 가루형 세제에 비해 빨리 용해돼 세척 후 잔류물이 남지 않아 깔끔한 세정을 도와준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인공색소,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8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은은한 레몬향을 담아 세척 후에도 상쾌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매직워시 by 순샘은 쿠팡, 네이버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순샘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생활의 편리함을 돕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 트렌드로 식기세척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가전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인의 식생활에 맞춰 밥풀이나 기름기 등 각종 오염 제거에 최적화된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