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 용도별 지퍼백 활용법 소개
크린랲, 용도별 지퍼백 활용법 소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3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지퍼백‧이중지퍼백‧스탠딩 액상지퍼백
사진=크린랩
사진=크린랩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크린랲이 수납 물품별로 자사의 인기 지퍼백 3종을 활용한 다양한 수납법을 소개했다. 기존 △생활지퍼백부터 △이중지퍼백 △스탠딩 액상지퍼백까지 다양하다.

먼저 생활용품과 월동용품을 정리할 때는 크린랲의 ‘생활지퍼백’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크린랲 생활지퍼백은 소∙중∙대∙특대 4가지 사이즈로 세분화됐으며, 슬라이딩 방식의 지퍼 잠금장치로 누구나 간편하게 밀봉할 수 있다. 중간 규격 이상의 생활지퍼백은 밑면이 있어 세울 수 있도록 바닥 부분을 설계하여 수납 편의성이 높다.

소형 및 중형 사이즈는 치약∙칫솔∙세면도구 등을 담기에 적합하다. 대형사이즈는 속옷∙생리대, 특대사이즈는 운동복∙수건 등의 의류까지 담을 수 있어 용도에 맞게 생활용품을 수납하면 된다. 특히 겨울철 의류 중 캐시미어나 램울 소재의 니트는 좀 벌레 피해를 보기 쉬우므로 생활지퍼백 등에 밀봉해 보관해야 한다.

야채, 과일, 육류 등 먹고 남은 신선식품을 소량 보관해야 한다면 ‘이중지퍼백’이 적합하다. 크린랲의 이중지퍼백은 이중 지퍼 잠금을 적용해 뛰어난 밀폐력을 자랑하며, 내용물이 새는 것을 막아준다. 아울러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의 두꺼운 재질로 제작되어 냉장과 냉동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야채의 경우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 다음 한 번에 먹기 적당한 양으로 소분하면 싱싱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육류를 냉동 보관할 때는 서로 달라붙지 않도록 넣은 후 공기를 빼면서 밀폐 보관하면 된다.

국물 또는 물기가 많은 요리를 보관할 때는 강한 내구력의 ‘스탠딩 액상지퍼백’이 편리하다. 스탠딩 액상지퍼백은 3겹층으로 내구성을 높여 기존 지퍼백보다 두껍고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지퍼백 상단 부분의 더블 훅 지퍼는 강력한 밀폐력으로 내용물의 변질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중탕 처리나 전자레인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냉장 및 냉동 보관 시 스탠딩 형태로 세워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크린랲 관계자는 “집콕 장기화에 코로나19로 인해 위생 관념이 높아지면서 생활용품 정리, 식재료 보관에 대한 니즈가 크다”면서 “크린랲의 지퍼백을 활용해 다양한 물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