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자산관리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 자산관리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 실시
  • 윤성재 기자
  • 승인 2021.02.2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자산+ 가입, MY목표 달성’테마 3종 진행…푸짐한 경품 제공도
NH농협은행이 자산관리 신규 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농협은행)
NH농협은행이 자산관리 신규 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농협은행)

[백세경제=윤성재 기자] NH농협은행이 3월26일까지 개인종합자산관리(PFM) 컨텐츠 ‘NH자산+’에서 ‘MY목표’, ‘MY보고서’서비스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NH마이데이터페스타 제2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NH자산+ 가입하고! MY목표 달성하고!’를 테마로 총 20,068명을 추첨해 300만원 예금증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3종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Ⅰ’은 NH자산+에 신규 가입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2만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Ⅱ’는 NH자산+ 가입 고객 중 ‘MY목표’에 이루고 싶은 금융 목표를 설정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8명을 추첨해 1등 300만원 예금증서(1명), 2등 아이패드Pro(2명), 3등 다이슨 에어랩(5명), 4등 삼성 인덕션(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이전 가입 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Ⅲ’는 농협은행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 중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2021년 신년 목표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댓글에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