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말랑이 핸드워시’, 지난해 250만개 판매 넘어
애경산업 ‘말랑이 핸드워시’, 지난해 250만개 판매 넘어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하반기 매출 전년동기대비 96% 상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애경산업은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의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96%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만 250만개 이상 판매되며 코로나 시대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거듭났다.

애경산업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의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96%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의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96%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다.(사진=애경산업)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했고 이는 매출 성장에 한 몫 했다.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으로 모든 연령의 손 씻기에 즐거움을 더해줬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색 협업은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 특히 즐거움을 추구하는 젊은이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손 씻기의 중요성이 강조된 사회적 분위기와 재미를 추구하는 문화의 확산 등으로 인해 제품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며 “흰 소의 해를 맞아 ‘말랑이’ 캐릭터를 담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샤워메이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우유 성분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100%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파라벤, 벤조페논, 인공색소 등 11가지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항균 99.9%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