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6일 ‘더현대 서울’ 오픈 이벤트 진행
바디프랜드, 26일 ‘더현대 서울’ 오픈 이벤트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 및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 제공
바디프랜드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 직영 신규 전시장을 그랜드 오픈 한다.(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 직영 신규 전시장을 그랜드 오픈 한다.(사진=바디프랜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바디프랜드가 국내 최초 미래형 백화점에 성공리에 입점하고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 5층에 직영 신규 전시장을 그랜드 오픈 한다고 26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더현대서울점은 실내 녹색 정원 '사운즈 포레스트'가 있는 5층 우측 가전상품군 내에 입점했다.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에 맞게 바디프랜드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Ⅱ COOL'부터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Ⅱ', 스테디셀러 '팬텀Ⅱ',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가성비 탑 모델 '셀레네Ⅱ'까지 바디프랜드의 대표 제품 7개를 전시 및 판매한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특별 혜택도 마련됐다. 오픈일인 26일부터 내달 7일까지 현장 방문 구매, 렌탈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즉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서울 지역 최대 규모이자 국내 최초의 미래형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글로벌 1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고객분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번 입점을 통해 건강관리에 관심 높으신 지역 주민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면서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미션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