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소스 패키지 특가 판매
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소스 패키지 특가 판매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6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말까지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등 패키지 무료배송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오뚜기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각종 소스 등을 패키지로 묶어 특가로 판매하고 무료 배송한다. 오뚜기는 3월 말까지 오뚜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뚜기가 3월 말까지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사진=오뚜기)
오뚜기가 3월 말까지 ‘오뚜기몰’에서 삼겹살을 즐길 때 풍성함을 더해주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을 특가 판매한다.(사진=오뚜기)

‘오뚜기몰’은 내달 말까지 삼겹살 풀코스팩으로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파채양념, 진비빔면, 허브맛솔트를 조합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8,880원에 무료 배송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삼겹살 풀코스팩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오뚜기 로고가 새겨진 스텐 종지와 무침양념 비닐장갑팩, 1회용으로 즐길 수 있는 멜젓/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오뚜기는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6만원 상당의 도드람한돈 한 마리 세트도 경품으로 제공한다. 동시에 한돈 브랜드 ‘도드람한돈’에서 운영 중인 ‘도드람몰’에서는 도드람한돈 삼겹살과 오뚜기 1회용 멜젓소스, 양파절임소스, 진비빔면으로 구성된 삼삼한 세트(2~3인), 쌈박한 세트(3~4인)를 판매 중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는 코로나로 인한 내식 트렌드 증가로 외식보다는 집에서 삼겹살을 구워먹거나 배달 등으로 시켜먹는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삼겹살데이를 맞아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삼겹살데이를 즐기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는 고기의 맛을 한 층 끌어올리는 삼겹살 소스를 제품화하여 판매하고 있다. ‘오뚜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도 전문 고깃집에서 먹던 소스를 재현한 신제품이다.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고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하여 감칠맛과 풍미를 살렸다.

‘오뚜기 삼겹살 양파절임소스’는 삼겹살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양파절임을 집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