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원료만 첨가”…빙그레, ‘요플레 Only2’ 출시
“두 가지 원료만 첨가”…빙그레, ‘요플레 Only2’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Only3’98이어 설탕 무첨가 제품 선봬
빙그레가 오직 두 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했다.(사진=빙그레)
빙그레가 오직 두 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을 출시했다.(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가 프로바이오틱스와 국내산 원유, 두 가지 원료만 넣어 만든 새 요거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다. 빙그레는 오직 두 가지 건강한 원료로만 만든 ‘요플레 Only2’ 플레인 요거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빙그레에 따르면 요플레 Only2는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선한 국내산 원유 단 두 가지 원료로만 발효한 설탕무첨가 플레인 요거트다. 최소한의 원료로만 만들어 요거트 본연의 깔끔하고 건강한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견과류 등을 곁들여 든든하게 식사대용으로도 먹을 수 있다. 요플레 Only2는 쿠팡에서 선출시 이후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빙그레는 작년에 처음으로 선보인 클린라벨 컨셉 제품 요플레 Only3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설탕 무첨가 제품 Only2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클린라벨은 최소한의 원료를 사용해 최소한의 가공 과정으로 생산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번에 출시한 요플레 Only2 또한 클린라벨 컨셉 발효유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요플레 Only2는 건강과 제품의 원재료에 대한 관심이 높고, 환경 보호까지 생각하는 스마트 컨슈머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최소한의 원료로 가장 건강한 요거트의 맛과 영양을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는 최근 친환경 트렌트에 맞춰 요플레 Only2와 Only3에 친환경 클린패키지를 적용했다. 분리 배출이 용이하도록 병, 라벨, 뚜껑을 모두 같은 재질로 제작하여, 한국환경공단의 포장재 재질구조 평가 결과 '재활용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