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 동승한 크린랲,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 호응 높아
‘키즈마케팅’ 동승한 크린랲,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 호응 높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2.26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인체에 무해하고 환경 친화적 특징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유통업계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정책과 사회흐름에 발맞춰 ‘키즈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다. 크린랲은 아동 및 청소년 소비자를 겨냥해 인체에 무해한 건전지를 선보였다.

크린랲의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가 학부모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크린랲)
크린랲의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가 학부모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크린랲)

신학기 시즌을 맞아 홈스쿨링 교구재 및 장난감 수요가 증가하면서 크린랲의 국산 건전지 ‘하이퍼맥스’가 학부모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어린이 및 청소년 소비자를 겨냥한 엉이(부엉이), 구리(개구리), 판다(팬더) 등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시리즈 건전지다. 수은, 카드뮴 등 중금속을 첨가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고 환경 친화적이다.

특히 100% 국내 생산 제품으로 전압이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홈스쿨링 교구재, 장난감, 게임기 등 어린이용 제품부터 무선마우스 등 IT∙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그밖에 이마트, 아성다이소 등도 홈스쿨링 용품과 등교 용품, 위생용품 등을 판매하는 신학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마트는 다음달 2일까지 약 2주 동안 홈스쿨링 및 홈오피스용 가구, 디지털 가전을 중심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통해 신학기 대표 아이템인 연필, 펜, 노트 등 필기구와 캐릭터가 들어간 백팩 등을 준비했다. 연필, 펜 등 다양한 필기구 용품과 국어, 영어, 받아쓰기 노트 등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노트류 등을 판매한다. 티몬은 '신학기준비’ 기획전을 열고 각종 문구류와 리빙용품, 패션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한편, 네츄럴플러스의 ‘굿앤키즈 맛있는 오메가3 츄어블’은 레몬맛 젤리 형태로, 광동제약의 ‘아이누리 톡톡 생유산균’은 톡톡 터지는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자녀들의 면역 증진을 위해 많은 학부모들이 찾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