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말발굽 형상 ‘커피앳웍스’ 광화문점 오픈
SPC그룹, 말발굽 형상 ‘커피앳웍스’ 광화문점 오픈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빌딩 1층 100여평 규모 공간
SPC그룹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연다.(사진=SPC그룹)
SPC그룹이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연다.(사진=SPC그룹)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PC그룹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COFFEE@WORKS)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연다고 2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이마빌딩 광화문점은 100여평 규모로 본래 조선시대 왕이 타는 말과 수레 등을 관장하던 사복시 터에 자리 잡았으며 이 공간 역사에 착안해 말발굽 형상의 브루잉바를 설치했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브루잉바에서는 이마빌딩 시그니처, 무산소 발효커피 등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를 추출하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바리스타가 직접 설명하는 커피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커피앳웍스는 이마빌딩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메뉴도 선보인다. △다크로스팅으로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미얀마 싱글오리진 ‘이마 시그니처’ △달콤하고 부드러운 바닐라빈 크림과 커피의 풍미가 어우러진 ‘크림 브륄레 라떼’ △국산 배와 유자를 마테티와 함께 섞어낸 ‘페어 블렌딩티’ 등이다.

커피앳웍스는 이마빌딩 광화문점 매장 개점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7일까지 ‘이마 시그니처 브루잉 커피’를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31일까지 커피앳웍스 시그니처 메뉴 콜드브루 바닐라빈 크림라떼 무료 사이즈업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커피앳웍스만의 특별한 스페셜티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이마빌딩 광화문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커피애호가를 위한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로 국내 스페셜티 커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