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이소라 앞세운 건강 프로그램 론칭…오는 7일 첫 방송
CJ오쇼핑, 이소라 앞세운 건강 프로그램 론칭…오는 7일 첫 방송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4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CJ오쇼핑이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인 방송인 이소라 씨를 앞세워 시청자와 함께 건강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이소라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 한 뷰티 · 헬스 ·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이 이소라 씨와 함께 뷰티 · 헬스 ·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7일 론칭한다.(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이 이소라 씨와 함께 뷰티 · 헬스 ·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7일 론칭한다.(사진=CJ오쇼핑)

4일 CJ오쇼핑은 이소라 씨와 함께 뷰티 · 헬스 · 라이프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오는 7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 씨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 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 · 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도 함께 한다.

리얼라이프 쇼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대표 콘텐츠로 12주 프로젝트’는 12주 간의 프로젝트 안에서 월별로 챌린지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고객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된다.

첫 프로젝트는 ‘슈퍼소라 프로젝트’로 3월 한 달 간 ‘케일쥬스 챌린지’를 연다. 이소라 씨가 직접 제작한 케일쥬스 만들기 영상을 보고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CJmall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5만원의 CJmall 적립금도 증정한다.

또한 ‘이소라 프로젝트’는 TV 라이브 채널을 중심으로 CJmall과 SNS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는 크로스오버 쇼핑도 선보인다. 생방송에서 판매하지 못한 상품이나 유용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선별해 CJmall ‘소라마켓’에서 공개하며 고객 쇼핑 만족감을 한껏 강화할 예정이다.

이밖에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소라 씨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궁금한 점을 언제든지 질문하고 답변 받을 수도 있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이소라 씨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 이미지와 잘 부합해 영입했다”면서 “TV홈쇼핑이 다루는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고객과 다채로운 소통이 가능한 최고의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소라 씨는 최근 유튜브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 호감도도 높이고 있다.

오는 7일 오전 10시 ‘이소라 프로젝트’ 첫 방송 상품은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기 전부터 이소라씨가 약 3년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소라 씨는 “’이소라 프로젝트’가 지향하는 건강한 가치를 통해 고객들의 삶이 더 즐거웠으면 하는 목표가 있다”며 “앞으로 친밀하게 고객과 소통하며 기대 이상의 만족감을 주고 색다른 즐거움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만들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