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공기청정‧살균 한 번에 ‘올클린’
SK매직, 공기청정‧살균 한 번에 ‘올클린’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3.08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 출시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SK매직이 공기청정과 살균이 동시에 가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SK매직은 공기 청정을 넘어,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SK매직이 공기 청정을 넘어,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을 출시했다.(사진=SK매직)
SK매직이 공기 청정을 넘어,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살균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Virus Fit’을 출시했다.(사진=SK매직)

이번에 출시한 ‘올클린 공기청정기Virus Fit’은 워셔블 공기청정기 ‘올클린 공기청정기’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강력한 공기 청정과 함께 ‘UV아크코어’ 살균 기능이 더해져 공기를 매개로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는 휴먼 바이러스, 코로나 바이러스 등 공기 중 떠다니는 각종 유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감소시킨다. 또,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시기가 지나 필터 수명이 완전히 소진되더라도 부유 공기 중 유해 바이러스와 세균을 약 80%까지 살균∙청정한다.

이러한 공기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한국오존자외선협회’로부터 살균 인증 마크인 ‘PA(Pure Air)’인증을 획득한 것은 물론 미국 식품의약국인 ’FDA’ 등록 제품으로 누구나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기 청정 성능도 뛰어나다. 원통형 구조로 설계해 360도 전 방향 흡입과 함께 바닥 하부 공기까지 동시 청정하는 ‘3D 서라운드 흡입’ 방식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는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맑고 깨끗한 바람은 보다 강력하게 내뿜는다.

또, 정화된 공기가 나오지만 먼지가 끼기 쉬워 공기 재오염을 유발할 수 있는 터보 팬, 토출부, 내외부 그릴도 누구나 손쉽게 분리 및 물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 구조로 설계한 것이 특징으로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터 또한 강력하다.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 방향 흡입이 가능하도록 원형 ‘8단계 올인원 케어 필터’를 적용해 0.01㎛(100만분의 1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한다. 또,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유해가스와 생활냄새까지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를 더해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까지 갖췄다.

이러한 성능을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청정성능 및 먼지 센서 인증인 ’CAS’ 인증을 획득하는 한편,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아토피 안심마크이자 제품 추천 마크인 ‘KAA’를 획득했다.

이밖에 최상의 공기질을 제공하는 ‘AI 자율 청정 시스템’과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를 동시 연동해 사용할 수 있는 ‘슈퍼 서라운딩’ 기능까지 최첨단 기술을 적용했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4단계 색상의 LED 라이트와 수치화된 표시로 공기 상태를 실시간 안내하며, 디자인 또한 재생 소재인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적용해 환경오염을 줄이는 한편,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에 무드 램프를 적용해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 층 높였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각종 살균 기능이 적용된 청정∙위생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단순 공기 청정을 넘어 고객이 머무는 공간 전체를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살균 공기청정기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