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 ‘성료’
CJ대한통운,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 ‘성료’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3.1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댕이 택배기사’ 꿈꾸는 반려견에 택배 유니폼 선물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 모집 이미지.(사진=CJ대한통운)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 모집 이미지.(사진=CJ대한통운)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반려동물 양육인구 1500만 시대에 반려동물이 일상에 가져다주는 사랑, 기쁨, 행복을 공유하는 반려견용 유니폼 증정 이벤트가 반려견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14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 증정 이벤트’에는 현직 택배기사가 키우는 강아지 사연, 임시보호 하던 유기견에서 새 가족이 된 사연 등 총 584건의 다양한 반려견 사연이 모집됐다. 

CJ대한통운은 이중 100건의 감동 사연을 선정해 반려견용 유니폼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CJ대한통운 명예 택배기사로 선정된 몰티즈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유니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실제 택배기사 유니폼을 본 딴 경태의 유니폼이 온라인 상 화제를 모으자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한 구입 문의가 쇄도했으며, 이러한 관심에 대한 보답으로 소비자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대한통운은 설명했다. 

지난 2월 16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 이벤트는 반려견의 사진과 관련 사연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당첨 인원을 훌쩍 뛰어넘는 총 584건의 사연이 모집됐다. 해당 이벤트를 알리는 게시글도 2천 8백여건의 ‘좋아요’와 1천여 건이 넘는 댓글을 기록하며 이벤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CJ대한통운은 참여자 가운데 자사 택배 서비스와 같이 일상에 사랑, 기쁨, 행복을 주는 반려견의 사연 100건을 선정해, 명예 택배기사 경태가 입은 반려견용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증정한다. 특히 감동적인 사연은 추후 영상으로 제작해 공식 SNS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5일에는 개그맨 박성광의 반려견 광복이가 경태와 함께 CJ대한통운 유니폼을 입은 사진이 박성광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오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서로 닮은꼴로 화제가 된 경태와 광복이의 만남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박성광이 경태의 견주에게 먼저 만남을 제안하면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