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첫 광고모델로 김나영 가족 발탁
이랜드 키디키디, 첫 광고모델로 김나영 가족 발탁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3.2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키디키디가 첫 광고 모델로 방송인 김나영과 두 자녀를 발탁했다.(사진=이랜드)
이랜드리테일의 키디키디가 첫 광고 모델로 방송인 김나영과 두 자녀를 발탁했다.(사진=이랜드)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샵 ‘키디키디’가 첫 광고 모델로 방송인 김나영과 두 자녀를 선정했다. 

이랜드는 키디키디는 밀레니얼맘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요즘 엄마’ 김나영이 세련된 패션 센스로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하면서 두 아이의 육아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키디키디의 정체성과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4월 6일 진행되는 첫 캠페인 ‘키디키디X김나영 원픽 기획전’에서는 베이비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로토토베베’, ‘마망블랑’의 육아용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플라키키’, ‘수아비’의 맘&키즈 커플 아이템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의 키즈패션 상품 역시 캠페인 기간 동안 키디키디 단독 특가로 접할 수 있다. 다음달 5일까지 ‘키디키디X김나영 원픽 기획전’의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디키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김나영 가족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키즈 패션과 육아용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앱 키디키디가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