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 주지훈 “씻고바유”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 주지훈 “씻고바유”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상황 맞춰 “씻고 나면 바나나맛우유 먹자” 의미 전달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고 ‘씻고바유’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빙그레)
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고 ‘씻고바유’ 캠페인을 실시한다.(사진=빙그레)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빙그레는 바나나맛우유 광고 모델로 배우 주지훈을 발탁하고 ‘씻고바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개인위생이 강조되는 요즘 상황에 맞춰 “씻고바유(씻고 나면 바나나맛우유 먹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SNS를 통한 각종 이벤트도 진행한다.

빙그레는 광고모델로 주지훈 발탁에 대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SBS 드라마 ‘하이에나’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주지훈 배우가 올해의 바나나맛우유 캠페인과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주지훈은 미리 콘티에 맞춰 자신만의 표정과 연기를 준비해오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으며 스탭 및 현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 광고 방영과 함께 캠페인을 통해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며 “모델로 발탁된 주지훈씨와 좋은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1974년에 출시돼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1위 가공유 제품이다. 현재 바나나맛우유는 바나나우유 시장에서 약 80%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약 80만개씩 팔리고 있다. 작년 기준 매출액은 수출을 포함해 약 2천억원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