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HMR ‘창고43 어탕칼국수’ 마켓컬리 입점
bhc, HMR ‘창고43 어탕칼국수’ 마켓컬리 입점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4.07 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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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는 15일부터 8일간 제품 25% 할인…1인분으로 제작 소가구 이목
bhc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사진=bhc)
bhc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사진=bhc)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bhc가 프리미엄 신선식품 전문 플랫폼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한다. bhc는 입점 메뉴인 ‘창고43 어탕칼국수’는 신선한 민물고기와 음나무를 장시간 끓여낸 진한 육수에 고추장을 첨가해 칼칼하고 담백할 뿐만 아니라 생부추를 갈아 넣어 만든 생면을 사용해 일반 밀가루 면에 비해 쫄깃하고 소화가 용이한 장점이 있다고 7일 밝혔다. 

bhc는 이번 메뉴는 마켓컬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리 온리(Kurly Only)’ 제품으로 기존 ‘창고43 어탕칼국수’ 2인분(1,440g, 1만 원대)과 달리 1인분(720g, 7천 원대)으로 기획 및 제작돼 1인 가구, 소가구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했다.

bhc는 마켓컬리 입점을 기념해 마켓컬리의 ‘맛대맛’ 기획전을 통해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총 8일간 ‘창고43 어탕칼국수’를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bhc 관계자는 “고품질 식품에 주안점을 둔 브랜드 간 철학이 일치해 창고43 어탕칼국수가 마켓컬리에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hc는 HMR 상품 연구를 통해 고객이 최상의 만족감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HMR 시장에서의 위상을 견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창고43 HMR 제품은 SSG닷컴, Hmall, NSmall, 홈앤쇼핑 온라인몰 등 기존 채널 외에도 쿠팡, AK몰, 갤러리아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등 지난 3월 확보된 추가 신규 유통망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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