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등 스낵치즈 추가 출시
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등 스낵치즈 추가 출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4.0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리테일 치즈시장, 3781억원 규모…전년대비 14.2% 증가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사진=동원F&B)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사진=동원F&B)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 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리테일 치즈시장은 3781억원 규모로 전년대비 1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동원F&B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등 다양한 스낵치즈를 추가로 선보였다. 이번에 동원F&B가 선보인 스낵치즈는 어육포를 더한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이다.  

동원F&B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은 어육포 사이에 각각 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있는 스낵치즈 제품이라고 7일 밝혔다. 특히 쫄깃한 치즈가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담겨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영양간식이나 술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파우치 봉투에 들어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지난 2010년 스트링 형태의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선보인 바 있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 치즈로, 2013년부터 스트링 치즈 시장(닐슨 데이터 기준) 8년 연속 판매액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치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동원F&B는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이나 ‘홈파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맛의 스낵 치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제품의 본질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은 가까운 편의점이나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