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봄맞이 캐릭터 코스튬 선봬
컴투스 ‘버디크러시’ 봄맞이 캐릭터 코스튬 선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08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파크’, ‘야구장’ 등 봄나들이 콘셉트 4인 4색 영상 공개
컴투스가 ‘버디크러시’의 봄맞이 신규 코스튬 영상을 선보이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
컴투스가 ‘버디크러시’의 봄맞이 신규 코스튬 영상을 선보이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컴투스)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컴투스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봄맞이 신규 코스튬 영상을 선보이고, 영상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버디크러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봄 향기 정원’, ‘봄맞이 테마파크’, ‘봄철 야구장’, ‘봄날의 데이트’ 등 각기 다른 콘셉트의 코스튬으로 변신한 4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컴투스는 이번 신규 코스튬 영상 공개와 함께, 영상 감상 후 퀴즈를 맞히는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튜브 게시물을 통해 퀴즈 문항을 확인한 뒤 하이브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지난 롯데마트 제휴 프로모션 당시 화제가 됐던 ‘토마토 이모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게임 내 명예시험장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플로의 깜짝 테스트’와 ‘이벤트 미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이번 이벤트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신규 코스튬 영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