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파리바게뜨와 ‘구독 서비스’ 실시
SK텔레콤, 파리바게뜨와 ‘구독 서비스’ 실시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4.13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커리 상품구매 시 전 품목 최대 30% 할인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SK텔레콤이 파리바게뜨와 베이커리 상품 구매 시 전 품목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를 실시한다. 

‘파리바게뜨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를 납부하면 1000원당 300원이 할인되는 서비스로 일구매 금액 3만원, 월구매 금액 10만원 한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월 구독료는 7000원인데, 이 또한 30% 할인된 4900원에 제공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구독 서비스는 SKT 지점/대리점, T월드 홈페이지/앱, T월드 프렌즈, SKT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결제 시 T멤버십 바코드 또는 플라스틱 카드를 사용하면 현장에서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만5000원 상당의 파리바게뜨 치즈케이크를 구매하는 파리바게뜨 구독 서비스 이용자는 현장에서 즉시 7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케이크 구매 등 베이커리 이용 실적이 많은 SK텔레콤 이용 고객의 경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구독마케팅 담당자는 “현재 교육, 렌털, 베이커리 등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고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 파트너들과 협의를 통해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