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 코로나 백신 1호 접종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 코로나 백신 1호 접종
  • 박찬균
  • 승인 2021.04.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복지회관건립 자문위원회 위촉장 수여도 함께

[백세시대=박찬균] 대한노인회 양평군지회 김용녕 지회장 외 3인은 75세 이상으로 4월 16일 화이자백신 1호로 접종 완료하고 정동균 양평군수는 접종 현장에 나와 상황을 둘러보며 어르신들을 격려했다.

김 지회장은 에방 접종을 마친 후 “양평의 노인들이 가장 먼저 백신접종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양평군수님과 애쓰시는 원은숙 보건소장님,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양평의 모든 노인분들이 백신접종에 적극 참여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접종 후 열린 이사회에서는 2월 26일자로 용문분회장으로 당선된 이유복 분회장의 앞으로의 각오를 듣고, 박경재 전 회장께 전별금을 전달했으며, 세대공감프로젝트 ‘공감주파수를 맞춰라’ 교육희망자 추천, 1사1경로당 순회협약식 추진사업 설명, 알기 쉬운 그라운드 골프 책자배부, 경기복지재단 양평군 유치 서명운동 분회별 추진현황, 경로당 활성화사업에 따른 회원배가운동 적극 추진 등을 논의 했다.

특히 현재 추진 중인 노인복지회관 건립사업의 내실 있는 추진을 위해 양평군지회 이사 18명외 노인복지관장, 부장에게 ‘사업추진 자문위원회’ 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 자리에서 정동균 군수는 “1년 3개월째 이어지고 있는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는 가운데 백신접종에 솔선수범함으로써 백신 불신을 해소시키기 위해 오늘 지회장님이 1호로 접종받으신 것에 감사드리고, 노인복지회관 신축을 통해 1500공직자와 한마음이 돼 대한민국 최고의 행복한 삶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진선 양평군의회 의장은 “복지관을 찾는 어르신의 힐링과 희망을 주는 의정활동으로 군정에 보탬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