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쿠팡이츠 결제 고객에게 5천원 캐시백 제공
하나카드, 쿠팡이츠 결제 고객에게 5천원 캐시백 제공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1.04.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응모…추첨 통해 2만명에게 혜택

[백세경제=최주연 기자] 하나카드가 쿠팡이츠에서 배달음식을 결제한 자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천원을 돌려준다. 하나카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배달이 일상이 된 변화된 소비 형태에 따라 이 같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하나카드가 쿠팡이츠에서 배달음식을 결제한 자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천원을 돌려준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쿠팡이츠에서 배달음식을 결제한 자사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천원을 돌려준다.(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신용카드업계 최초로 ‘쿠팡이츠’와 콜라보 프로모션을 2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이츠에서 배달 음식을 이용하는 하나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24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하나카드로 쿠팡이츠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여가 완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5천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하나카드 손님들의 쿠팡이츠에서의 결제 트래픽이 지속 증가한 점을 분석하여 쿠팡이츠와의 첫 번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손님들의 소비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