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그룹 고려진생,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큰 이벤트’진행
바인그룹 고려진생,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큰 이벤트’진행
  • 이진우 기자
  • 승인 2021.04.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전 제품 최대 70%까지 할인…선착순 100명 황금 카네이션 증정
다브인터네셔널의 건강식품 브랜드 ‘고려진생’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바인그룹)
다브인터네셔널의 건강식품 브랜드 ‘고려진생’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바인그룹)

[백세경제=이진우 기자] 바인그룹의 무역 소셜커머스 계열사 다브인터네셔널의 헬스케어 브랜드 ‘고려진생’이 5월 가정의 달 맞아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홍삼도화 프리미엄 ▲홍삼도화 애니타임 ▲홍삼도화 봉밀절편 ▲홍삼을 품은 아사이베리 인기품목 4종에 대해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등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홍삼도화 애니타임의 경우 짜 먹는 형태로 되어 있는 스틱형 파우치형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상품이다. 액상차 형태의 홍삼도화 프리미엄도 구매율이 높은 인기제품이다. 

또한 홍삼 특유의 쓴 맛을 싫어하는 사람들에게 간식용으로 사향벌꿀을 넣어 만든 홍삼도화 봉밀 절편이나 홍삼을 품은 아사이베리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외에도 각 제품별로 연인패키지, 부모님 선물 패키지, 온 가족 선물패키지 등 3가지 패키지로 구성, 구매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할인 이벤트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 카네이션 증정 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고려진생에서 가정의 달 이벤트로 실시하는 홍삼 전 제품을 6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고려진생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강화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홍삼제품의 수요가 날로 치솟고 있는 상황”이라면서 “직접 대면하기 어려운 요즘, 선물을 통해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6일부터 5월21일까지 진행하며, 고려진생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고, 고려진생 스마트스토어에서 회원가입을 통해 구매할 경우 다양한 쿠폰 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